(주)알티넷 > 회원사 홍보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회원사 홍보

(주)알티넷

본문

(주)알티넷

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최적의 IT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설립된 회사로, 최상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.

(주)알티넷은 RTNet : Resources Trading NETwork 의 약어입니다.

"IT 개발자를 중심으로 설립된 회사로, 자신의 전문 역량을 서로 교류하여 시너지 극대화의 중심지를 목표로 하는 회사입니다." 개인의 능력, 회사의 역량 등 유/무형의 자산을 서로 교류하는 신뢰 가능한 허브가 되겠습니다.

2007년 설립되어 IoT 홈게이트웨이를 개발/양산하고, 다양한 형태의 IT시각화 솔루션을 개발/납품하고 있습니다. 스마트팩토리 용 IoT 디바이스 3D시각화 통합플랫폼 개발을 목표로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공급 하고 있습니다.

Huawei, Nokia, IgniteNet 의 공식 파트너로 IT 장비를 공급/유지보수 하고 있으며 자체 S/W플랫폼과 연동한 통합솔루션 공급을 지향하고 있습니다.

국내 및 해외 연계된 회사들의 솔루션 발굴 및 교류를 통해 응용분야 확대 및 영업지원을 행하고 있고,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스타트업에 대한 기술교류, 사업장제공 및 지분투자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.
추천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아시아 친환경자원 협회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