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인사말

인사말

Asia Green Resources Institute
아시아 친환경자원 협회
안녕하십니까?

우리 협회는 세계인구 현재 77억중 60% 이상이 아시아에 살고 있는 무궁한 인적자원을 어떻게 개발하여 인류복지를 위해 이바지 할 것인가!
UN의 지속가능개발목표(SDG’s)에 발맞추어 아시아 국가들이 친환경적이고 지속가능발전에 기여하고자 10년 전인 2010년에 몇몇 젊은이들이 모여 미래  아시아의 중요성을 인식하고 AGRI를 설립하였습니다.

그 후 10년 만인 2019년 정부가 아시아 국가의 중요성을 인식하고 신남방 정책을 추진하고 있으며, 우리의 이상과 개념이 현실로 구현하게 되었습니다.
2020년 1월 14일 정기총회에서 회원들이 협회의 조직 및 사업을 확대 개편하기 위해 저를 회장으로 임명하였습니다.

우리 협회는 아시아 개발도상국의 경제성장, 도시화, 기후변화 등으로 발생하는 물, 에너지, 환경, 도시, 교통 SOC시설, 건설안전, 재난관리 등에 대한 정책 및 기술자문 제공을 하고, 아시아의 자원개발, 인프라, 디자인, 기술 및 제도 개선에 관련된 조사 및 연구를 하여 개발도상국의 문제 해결을 지원하여 함께 발전하도록 하겠습니다.

또한 친환경 자원개발 및 지속가능 개발목표에 관한 국제회의의 참여 및 국제기관과의 교류와 국내의 기후변화의 대응에 수반하는 일체의 활동을 하여 아시아의 미래를 위해 친환경 자원개발의 우수사례 발굴, 홍보, 지식교환 등의 활동을 추진하겠습니다.

이 홈페이지는 회원뿐만이 아니라 국내·외의 어느 누구나 필요로 하는 정보를 가장 신속하게 얻을 수 있는 사이버 공간이 되도록 하겠습니다.

아시아 친환경자원 협회 회장        김재권 배상





intro.jpg
Copyright © 아시아 친환경자원 협회. All rights reserved.